연예 메뉴 바로가기 연예 본문 바로가기

관련 서비스

검색

목차


뉴스

이효리, 가죽자켓 논란에 "저는 완벽한 사람이 아닙니다"
마이데일리|
입력 2011.10.07 08:04
 
폰트크게작게메일인쇄스크랩고객센터
[마이데일리 = 서현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모피 의상 반대에 앞장 서며 동물 보호에 대한 관심을 촉구했지만 "가죽 자켓은 왜 입냐"는 일각의 비난을 의식하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효리는 7일 오전 7시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저는 완벽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저 옳다고 믿지만 실천하기까지 수만번 갈등하는 그저 평범한 사람입니다. 하나씩 하나씩 해나가려고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부디 질타보다는 많이 가르쳐주시고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직도 좋아하던 가죽자켓을 못버리고 친구들 모임에 삼겹살 굽는 냄새에 침이 고이는 제 자신이 부끄러워지는 밤입니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밝히며 너그러운 시선을 호소했다.

그는 앞선 6일 "여러분, 날씨가 쌀쌀해지는 때가 돼서인지 백화점 진열대마다 모피옷이 가득하다죠"라며 "저도 한 때 멋있는 줄로만 알고 즐겨 입었는데요. 동물을 입는 것보단 사랑으로 안아주는 것이 더 따뜻하단걸 그리고 더 멋져 보인단 걸 알았습니다"라는 모피반대 의견은 담은 글을 올렸다.

이에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효리가 가죽자켓을 입고 다닌 사진들을 올리며 "말과 행동이 다르다" 의견이 하나 둘 올라와 논란을 키웠다.

또 다른 입장의 네티즌들은 "모피는 산채로 동물의 껍데기를 벗기니 문제인 거고 가죽은 잔인성 없이 공정이 행해지니 모피와 가죽은 엄연히 다르다"고 일각의 문제 제기에 반감을 표해 설전이 오갔다.

[모피의상 반대를 외친 이효리. 사진 = 마이데일리 DB]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pres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연예 포토·TV

이전페이지 맨위로


오늘의 주요뉴스

연예

스포츠

종합

VS형 '힐링캠프' 박근혜·문재인 방송, 재밌게 본 편은?

댓글 많은 뉴스

연예

스포츠

종합

많이 본 뉴스

연예

  1. 이경규 “김제동 씨 진보맞죠?” 단도직입적 질문에..
  2. ‘브레인’ 신하균, 수막종 정진영 광기에 경악 “왜 이러세요!”
  3. '안녕하세요' 독산동 싸움짱 출신 일진엄마 등장 "좀 말려주세요"
  4. 박용우, 자살기도-470일 집에만- 짝사랑 충격고백
  5. [단독]개그맨 김현철, ‘1 대 100’으로 3개월 만에 전격 방송 컴백
  6. [E매거진] "한류 일본에서 나가라", 日방송인 망언의 진의는? (인사이드 재팬)
  7. `브레인` 정진영, 이상증세의 원인은?
  8. 문재인 이경규도 당황시킨 ‘힐링캠프’ 출연이유 “내가 아쉬워서..”
  9. 문재인, 결혼 풀스토리 공개 "면회의 역사"
  10. ‘브레인’ 신하균 이제 웃기기까지, 중독적 발연기 ‘폭소’

스포츠

종합

쇼핑하우


24시간 뉴스센터 | 편집원칙 | 기사배열 책임자 : 최정훈

Copyright (c) Daum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Daum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